맑은곰W12050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를 항상 찾게 되더라구요.
라면도 좋지만 저는 우동을 자주 먹는데요.
그중에 수유리 우동이 진짜 정석적인 맛 인거 같아요.
오늘도 가서 한그릇 하고 왔는데
추운 날씨에도 몸을 녹여주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다들 겨울에 어떤 음식을 즐기시는지 궁금하네요.
0
0
댓글7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를 항상 찾게 되더라구요.
라면도 좋지만 저는 우동을 자주 먹는데요.
그중에 수유리 우동이 진짜 정석적인 맛 인거 같아요.
오늘도 가서 한그릇 하고 왔는데
추운 날씨에도 몸을 녹여주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다들 겨울에 어떤 음식을 즐기시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