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동으로 시작하는 겨울 나기 특히 수유리우동이 좋아요.

우동으로 시작하는 겨울 나기 특히 수유리우동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를 항상 찾게 되더라구요.

 

라면도 좋지만 저는 우동을 자주 먹는데요.

 

그중에 수유리 우동이 진짜 정석적인 맛 인거 같아요.

 

오늘도 가서 한그릇 하고 왔는데

 

추운 날씨에도 몸을 녹여주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다들 겨울에 어떤 음식을 즐기시는지 궁금하네요.

 

 

0
0
댓글70
  • 맑은곰W120508
    수유리 우동 가게에서 파는 우동이 딱 정석이군요 ㅎㅎ
    담백하면서도 깊은 우동국물 맛 궁금하네요
  • 신나는바나나K127640
    우동 든든하고 뜨끈하죠 저도 먹고싶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탱글탱글한 면발이 아주 끝내줘요
    진한 육수 덕분에 몸이 따뜻하게 녹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우동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수유리 우동 맛있을거 같아요
    따끈하게 먹기 간편해여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은 따뜻한 국물이져
    몸이 뜨끈해져서 좋아요 우동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뜨끈한 우동이 겨울에 잘 어울리네요. 
    수유리우동은 꼭 가보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에는 우동 장사 엄청 잘 되겠어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저도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있는 우동이 간단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수유리 우동이 맛집인가봐요 ㅎㅎ
    우동.. 우동하니까 휴게소ㅅ가고싶어지네요 ㅎㅎ 
  • 백조
    추운 날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우동 생각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우동 정말 맛있겠어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런 데가 정말 좋죠
  • 둥둥댁1014
    오동통한 우동 사리에 가즈오부시 국물 간절하네요. 뜨뜻한거 먹고 싶은 날씨라서요ㅋ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수유리우동은 심플해서 더 좋죠. 국물 한 모금에 겨울 시작하는 느낌 제대로 났을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수유리ㅏ우동은 어느지점이나 마싯는 거 같아요 올만에 뜨끈한 우동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수유리 우동 안먹어봤어요.
    겨울철엔 따뜼한 우동좋죠.
  • xyJackal936
    여기가 맛집인가 봐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우동처럼 따뜻한 면 요리가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수유리우동은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더 끌리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수유리 우동의 담백하고 깊은 국물은 추운 겨울날 몸을 녹여주는 최고의 정석이죠. 탱글탱글한 면발과 따뜻한 국물 한 그릇이면 든든한 행복을 느끼기에 충분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