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엔 얼큰 칼국수 너무 맛있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칼국수이지만 추운날씨에

먹으니 더욱이더 칼칼하고 맛있는 얼큰이 

칼국수인거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군침이 도네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최고에요 ...

칼국수 좋아하시는분들 공칼 칼국수 드셔보세요 최고입니다..추운날엔 얼큰 칼국수 너무 맛있죠 

0
0
댓글7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얼큰 칼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칼국수 해먹어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땀 흘리며 먹으면 추위가 싹 가셔요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국물이 예술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얼큰 칼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얼큰 칼국수 너무 좋지요
    쑥갓 넣어 먹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쑥갓이 눈에 띄네요
    칼칼한게 제스탈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얼큰한 국물이 추위를 녹여주네요. 
    겨울철 별미로 최고예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칼국수 자체도 좋지만 얼큰하면 더 시원해요
    저도 얼큰칼국수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가끔은 하얀 국물 칼국수보다 얼큰한 국물도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얼큰매니아입니다 ㅎㅎㅎ
    군침나오는거 진짜 못참겠네요 
  • 백조
    평범한 칼국수 말고 이런 얼큰한 느낌이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얼큰한 칼국수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얼큰 칼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 생각나네요 
  • 둥둥댁1014
    장칼국수 얼큰하니 맛나겠어요. 추운 겨울에도 땀 꽤나 흘리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얼큰한 칼국수네요
    위에 올라간 쑥갓이 향이 좋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게 사진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 같아요. 따끈한 온기가 사진을 뚫고 전해지는 것 같아 행복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얼큰한 국물에 면 한 젓가락이면 몸이 바로 풀리죠. 겨울 메뉴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마자요 추운날엔 얼큰 칼국수죠 저건 미나리인강요 너무 마싯겟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얼큰한 칼국수도 너무 좋죠.
    한그릇 먹으면 든든합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칼칼한 국물에 향긋한 쑥갓은 환상이죠. 추위 녹이는 든든한 한 끼 되세요!
  • xyJackal936
    국수가 생각 나는 날씨네요. 너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