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칼국수이지만 추운날씨에
먹으니 더욱이더 칼칼하고 맛있는 얼큰이
칼국수인거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군침이 도네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최고에요 ...
칼국수 좋아하시는분들 공칼 칼국수 드셔보세요 최고입니다..
0
0
댓글7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칼국수이지만 추운날씨에
먹으니 더욱이더 칼칼하고 맛있는 얼큰이
칼국수인거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군침이 도네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최고에요 ...
칼국수 좋아하시는분들 공칼 칼국수 드셔보세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