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지축에 있는 전주 현대옥에서 콩나물 국밥 먹었어요

깔끔한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겨울에 뜨끈한 국밥이 먹고 싶을때 점심에 가서 먹고와요

0
0
댓글70
  • 신나는바나나K127640
    콩나물 국밥 좋네요 든든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시원한 국물 맛이 속을 확 풀어주네요
    수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콩나물 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현대옥 콩나물국밥 맛있지요
    오징어 추가하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현대옥은 엄청 유명하죠
    수란과 함께 먹음 천국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콩나물 국밥의 시원한 맛이 전해져요. 
    속풀이에 딱 맞는 메뉴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현대옥 콩나물국밥 넘 맛있죠~
    겨울이라 자꾸 뜨끈한게 땡기는거 같아요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어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망고
    해장으로 먹기에 너무 좋은 콩나물 국밥이네요. 칼칼 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국밥 진짜 너무 좋아해요....
    하 ㅠㅠㅠㅠㅠ 이러니 살을 못뺴네요 
  • 백조
    콩나물 국밥 딱 먹기 좋게 얼큰 해서 너무 맛있어요저도 자주 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 국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네요. 같이 해결하면 좋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세상에, 이 치명적인 비주얼은 도대체 뭔가요? 오늘 메뉴 선택 정말 신의 한 수였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콩나물국밥은 언제 먹어도 부담 없고 좋죠. 특히 추운 날엔 더 든든한 느낌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콩나물국밥 마싯겟네요 으아 저도 먹고싶어요 이거 진자 마싯잖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콩나물 국밥 저도 좋아해요.
    가성비도 좋은 음식입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뜨끈한 국물이 일품이죠. 든든한 한 끼 되세요!
  • xyJackal936
    콩나물국 밥 맛있어 보여요. 따뜻하게 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해장으로도 좋고 한 끼 식사로도 딱인 메뉴네요. 전주식 국밥은 역시 믿고 먹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