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케아로 나들이 가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철에 나들이 가기 좋은 실내 장소는 이케아 입니다. 

저도 가끔씩 생각날때 가는 편인데. 날씨가 안좋거나, 추운날 

가기좋아요. 

광명으로 가고 있는데. ,이케아 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옆 아울렛까지 구경하고 오면 좋더라구요. 

좋은 꿀템들도 가득히 사오면... 너무 좋구요. 

겨울철 나들이가 힘들때, 이케아 구경은 어떠세요?

이케아로 나들이 가기 좋아요.

0
0
댓글7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이케아 너무 재미날거 같아요 구경거리 천지죠
  • 유머있는바다H201957
    예쁜 가구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가족들과 가볍게 다녀오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케아로 나들이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이케아 구경가고 싶네요
    가구들 보는거 재밌어요
  • 고귀한뱀G130599
    이케아 구경 다녀오셨어요?~~ 
    밖이 추우니 실내 구경하면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이케아 나들이라니 즐거운 하루였겠어요. 
    쇼핑과 휴식 모두 가능하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이케아 가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사오는건 거의 없지만 ㅋㅋ 광명점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봐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케아 한번도 안가봤는데 궁금하네요
    직접 꼭 가서 보고싶어요
  • 망고
    이케아 가서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예쁜 게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케아가면 진짜 시간가는줄 몰라요
    구경할거 진짜 많던데요 
  • 백조
    이케아에 커피도 사먹을 수 있고 구경할 거리도 많아서 좋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한 번 더 가봤어요. 카카오면 가보고 싶어
  • 뛰어난하마Z126729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
    식사까지 할수있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이 사진에 다 담겨 있네요.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활기찬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케아는 구경만 해도 시간이 훌쩍 가요. 소소한 아이디어 얻기에도 딱 좋은 장소죠.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이케아 나들이 가면 정말 좋을 거 가타요 가보진 않앗지만 나중에 방문해복소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때 실내 나들이가 좋죠.
    이케아 구경거리가 많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엔 따뜻한 이케아 나들이가 최고죠. 쇼룸 구경하며 꿀템 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 xyJackal936
    나들이 가기 좋은 거 같아요. 먹을 것도 있어서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이케아는 추운 겨울에 구경과 식사까지 한 번에 해결하기 정말 좋은 실내 나들이 장소죠. 다양한 쇼룸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