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니뽕내뽕 페피자 진짜 느끼하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전부터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먹어봤는데

역시 고구마피자가 최고네요

치즈가 정말 가득해요 너무 느끼했어요

여기에 치즈소스까지 주더라구요 

니뽕내뽕 페피자 진짜 느끼하네요니뽕내뽕 페피자 진짜 느끼하네요 

0
0
댓글67
  • 신나는바나나K127640
    너무 맛날 거 같아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이름부터 느끼함이 전해져와요
    매콤한 짬뽕이랑 먹으면 딱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피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우와 토핑 강렬하네요
    진짜 치즈가 진할거 같아여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페피자의 진한 맛이 전해져요. 
    느끼하지만 중독성 있겠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우와 페퍼로니에 치즈에.. 완전 미국맛 날거 같아요ㅋㅋ 딱 한조각까지가 맛있을거같네용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보기만 해도 좀 느끼하네요
    그래도 맛은 있어보이기도 해요
  • 백조
    저도 여기 는 니피자? 인지 고구마 피자가 젤 맛있었어요
  • 망고
    치즈가 가득 들어서 그런지 저는 고구마 피자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느끼해요???
    근데 크기 무슨일 ㅎ 엄청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네요. 같이 해결하면 좋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진한 맛있것같아요
    짬뽕이랑 같이 먹으면 어울리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감각적인 플레이팅 덕분에 음식이 훨씬 고급스러워 보여요. 셰프님의 내공이 비주얼에서부터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처음엔 맛있는데 먹다 보면 확 느끼해질 때 있죠. 그래도 한 번쯤은 도전해볼 만한 메뉴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오 페퍼로니 피자인가요? 마싯겟네요 느끼하다니 제스타일일 거 같아요 ㅋㅋㅋ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페퍼로니가 정말 많아보여요.
    조금 느끼할것 같긴 하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치즈 폭탄 비주얼이라 느끼함이 확 밀려오네요. 얼큰한 짬뽕 국물이 절로 생각나는 솔직한 후기예요!
  • xyJackal936
    보기만 해도 느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니뽕내뽕 페피자는 치즈 양이 정말 압도적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어요. 느끼함을 달래줄 매콤한 짬뽕 국물을 곁들였다면 더 완벽한 조합이었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치즈가 진짜 가득하네요 느끼해도 맛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