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이삭토스트 햄스페셜

오늘은 이삭토스트 햄스페셜

 

오늘은 이삭토스트 햄스페셜. . 딸기. .우유 이렇게 먹었어요. 

매일 세끼를 챙기려니힘들어서ㅠ

점심은 사먹기로 했거든요. .

1
0
댓글64
  • 신나는바나나K127640
    햄스페셜 너무 맛있죠 기본인데 최고에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아삭한 양배추와 소스 조합이 최고예요
    간편하게 즐기기에 이만한 메뉴가 없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아삭한 양배추 식감이 살아있어 참 좋네요
    달콤한 소스와 햄의 조화는 언제 먹어도 완벽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삭토스트 햄스페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토스트 너무 맛있죠
    우유에 딸기함께 너무 좋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세끼 다 집에서 챙겨먹기 힘들죠ㅠㅠ
    이삭토스트 햄스페셜 저도 제일 좋아해요ㅎㅎ 딸기까지 먹었으니 건강식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햄토스트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삭은 거의 다 먹어본거 같아요
  • 백조
    토스트랑 과일 드셨군요 매번 밥 해 먹는게 힘든 일이죠
  • 망고
    이삭토스트 햄 스페셜에 양배추 가득 들어가서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게썽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삭토스트 안먹은지 오래... 
    햄스폐셜 제일 좋아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더 생각날 것 같아. 맛있어 보이는데요
  • 뛰어난하마Z126729
    영양도 챙긴 식사네요
    맛도 있고 영양있는 식사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 끝판왕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겠죠? 오늘 하루 중 가장 강렬한 유혹을 선사하는 고퀄리티 사진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삭토스트는 메뉴 고르기 고민될 때 햄스페셜이 답이죠. 언제 먹어도 안정적인 맛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저도 햄스페셜이 제일 마싯다고 생각해요 얼마전에 햄치즈도 먹어봣는데 마싯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햄스페셜 좋아합니다.
    이삭토스트 최애입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햄스페셜에 딸기우유라니 환상의 꿀조합이네요. 남이 해준 맛있는 토스트로 꿀맛 같은 휴식 되세요!
  • xyJackal936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기분이 맛있는 거 같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달콤한 이삭토스트와 딸기 우유는 기분 전환에 딱 맞는 완벽한 조합이네요. 매일 삼시 세끼 챙기느라 고생 많으신데 점심 한 끼는 사 먹으며 편히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