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엇국라면 먹었어요.

북엇국라면 먹었어요.

 

북엇국라면 먹었어요.

얼큰한거 좋아해서 빨간것만 찾을 필요없이

이것도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어서 종종 먹어요.

두부랑 나중에 닭가슴살도 넣어서

파김치랑 먹었어요. 맛있네요.

 

 

2
0
댓글8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너무 시원하겠어요 엄청 먹어보고싶네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이 일품예요
    해장용으로도 간식으로도 아주 좋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북엇국라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북엇국 라면 생소하네요
    근데 맛있을거 같아요 ㅋㅋ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북엇국 라면 처음 봤어요
    맑은 국물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북엇국라면이라니 색다르네요. 
    속까지 따뜻해졌을 것 같아요.
  • 용감한포도P1851842
    북엇국 라면은 처음봐요!
    해장으로 딱 좋을거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북어가 들어가서 더 시원하겠어요
    해장으로 정말 좋겠어요
  • 백조
    파김치랑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 국물이 맑아서 맛있겠네요.
  • 망고
    북어 국 라면은 사리곰탕으로 끓이는건가요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라면에 북어랑 두부까지 요리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북엇국라면 얼큰하고 두부·닭가슴살 넣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파김치랑 먹으니 더 꿀맛
  • 상냥한벚꽃Q133283
    북엇국라면이라는 것도 있었네요 미역국라면만 알았지 이건 처음봐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오 북엇국에 라면은 처음보네요
    깔끔하니 맛있을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우와 속이 완전 시원해질거같아요 해장템으로도 딱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이건 완전 요리네요
    속 풀릴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북엇국라면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북엇국 라면 너무 맛있겠네요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하겠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죠. 저도 가까우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북엇국 라면 드셨군요.
    파김치랑 잘 어울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