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과가 엄청 크고 맛있어요.

사과가 엄청 크고 맛있어요.

 

이마트에서 이것저것 15만 원 지출했는데,ㅜㅜ

지인 단톡방에 노브랜드

사과 할인 소식이 있어서 또 달려가서 샀어요.

근처에 노브랜드 있으시면 사과 사세요.^^

사과가 엄청 크고 맛있어요.

3kg에 14,990원입니다.

 

 

1
0
댓글88
  • 신나는바나나K127640
    사과 실해보이네요 너무 달달해보여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아삭하고 달콤한 식감이 상상돼요
    비타민 충전 제대로 하시는 시간 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사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 사과가 크고 실하네요
    달기까지하면 최곤데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사과가 저렴하네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아삭한 사과의 상큼함이 전해져요. 
    크기까지 크다니 만족스러우셨겠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사과 정말 저렴하네요
    맛까지 있다니 이마트 한번 가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그 유명한 안동사과군요
    사과는 다 맛있지만 안동꺼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백조
    노브랜드 근처에 있는데 내일 사과 사러 가 봐야겠네요
  • 망고
    그래도 사과가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아침 사과가 몸에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과 실해보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사과가 크고 달콤해서 대박
  • 상냥한벚꽃Q133283
    와 사과 가격 괜찮네요 요즘사과 퍼석하지않고 맛있더라구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노브랜드 사과가 맛있군요
    근처에 노브랜드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사과가 진짜 크네요 저도 오늘사과먹었는데 맛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아직 행사 하려나요
    찾아 봐야겠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사과 정말 크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네요. 같이 해결하면 좋겠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사과가 크고 맛있어 보이네요.
    이마트에서 할인 하나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사과 잘 고르면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한 입 베어 물면 아삭한 소리부터 기분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