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이마트에서 이것저것 15만 원 지출했는데,ㅜㅜ
지인 단톡방에 노브랜드
사과 할인 소식이 있어서 또 달려가서 샀어요.
근처에 노브랜드 있으시면 사과 사세요.^^
사과가 엄청 크고 맛있어요.
3kg에 14,990원입니다.
1
0
댓글88
이마트에서 이것저것 15만 원 지출했는데,ㅜㅜ
지인 단톡방에 노브랜드
사과 할인 소식이 있어서 또 달려가서 샀어요.
근처에 노브랜드 있으시면 사과 사세요.^^
사과가 엄청 크고 맛있어요.
3kg에 14,99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