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아침에 커피랑 하나 먹어도 좋고, 저녁에 TV 보면서 하나씩 집어 먹다 보면 어느새 몇 개는 금방 사라져요. 특히 호두가 씹힐 때 고소함이 확 올라와서 달기만 한 간식이 아니라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바쁜 하루 끝나고 아무 생각 없이 호두과자 먹으면서 쉬는 시간이 은근히 힐링이라서, 별거 아닌데도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이 되는 간식인거 같아요
1
0
댓글87
아침에 커피랑 하나 먹어도 좋고, 저녁에 TV 보면서 하나씩 집어 먹다 보면 어느새 몇 개는 금방 사라져요. 특히 호두가 씹힐 때 고소함이 확 올라와서 달기만 한 간식이 아니라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바쁜 하루 끝나고 아무 생각 없이 호두과자 먹으면서 쉬는 시간이 은근히 힐링이라서, 별거 아닌데도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이 되는 간식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