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추운 겨울에 가기 좋은 좋은 장소를 소개해 볼까해요.
광화문에 있는 KT온마루라는 곳이에요.
이곳은 과거 우리가 사용했던 통신에 대해 배우고
또 무료로 체험도 해볼수 있는 공간인데요.
방학을 맞아 아이들도 부모님과 많이 왔더라구요
무료 키링, 스티커, 에코백 등등 많들어 갈수 있고,
과거에 쓴 통신, 핸드폰등을 구경해보면서 추억을 되새겨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장료도 무료이니, 추우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1
0
댓글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