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밤 분위기가 느껴지는 야경 구경하기 좋은 남양주 한강공원 삼패지구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저는 조용히 야경을 즐기고 싶을 때 남양주 한강공원 삼패지구를 찾게 됩니다. 한강을 따라 이어진 산책로와 넓은 공간 덕분에 밤에도 답답하지 않고, 강 건너로 보이는 불빛들이 잔잔하게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인위적으로 화려하기보다는 편안한 야경이라 오래 머물러도 부담이 없습니다.

 

겨울밤 분위기가 느껴지는 야경 구경하기 좋은 남양주 한강공원 삼패지구 소개합니다

바람이 살짝 불어오는 밤에 천천히 걷다 보면 하루 동안 쌓였던 생각들이 자연스럽게 정리됩니다. 혼자 조용히 걷기에도 좋고, 가까운 사람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산책하기에도 잘 어울리는 장소입니다. 경기도에서 과하지 않은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삼패지구 한강공원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0
0
댓글73
  • 활기찬거미Q1817693
    남양주 한강공원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야경이 멋지네요 한강에서 야경보면서 산책하면 힐링될거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야경이 정말 멋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남양주 한강공원 삼패지구가 야경 스팟이군요. 
    정말 멋스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밤 야경이라니 낭만적이네요. 
    한강공원에서 힐링하셨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경 구경할수 있는 곳은 참 좋죠
    저도 한번 보러가고 싶네요 ㅎㅎ
  • 백조
    겨울에 산책하면서 걸으면 너무 예쁜 풍경이네요. 산책하기 좋겠습니다.
  • 백조
    빛이 물에 비치니까 더 예쁘게 느껴지는 겨울밤 야경이네요
  • 망고
    조용히 겨울 야경을 감상 하면서 산책하기에 좋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야경 멋지네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ㅇ야경 정말 아름답고 멋지네요
    저도 이런 야경 보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철 야경 너무 멋있습니다. 저는 추워서 야경 보러 가기 힘들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겨울밤 느낌 제대로네요 강물보면서 명상하고 싶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야경이 너무 좋네요 혼자가서 물멍때리기도 좋겠어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남양주 한강공원 예쁘네요
    여긴 좀 가까워서 한번 가볼수 있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야경 구경하기 좋겠어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더 생각날 것 같아. 맛있어 보이는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밤공기랑 야경 조합은 정말 특별하죠. 사진으로도 분위기가 잘 담겼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겨울밤 야경이 멋있네요.
    남양주에 이런 곳이 있군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남양주 한강공원이군요 처음 보는 걱 ㅏㅌ네요 산책하면 아주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