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 뭐드셨나요

점심 뭐드셨나요

경기사는 사십대에요

점심에는 맑은 된장찌개에

두부랑 애호박 넣고 끓였어요 ㅎ

다들 점심 뭐 드셨나요

0
0
댓글75
  • 재치있는계단M116534
    나는 고민하다가 간단하게 국밥 먹었어
    오후 일과 시작하려면 든든히 챙겨야지
  • 활기찬거미Q1817693
    된장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맑은 된장찌개 너무 좋아요
    저는 비빔밥 먹었네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점심 메뉴가 늘 고민이죠. 
    맛있게 드셨길 바라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된장찌개는 1년 내내 먹어도 좋죠
    김치찌개랑 진짜 투탑이에요 ㅎ
  • 백조
    건강한 된장찌개 같네요. 점심 메뉴가 제일 고민이에요. 매번.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저는 짜장면 배달 시켜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점심에 뭐 먹었나 기억을 되새겨보게되네요 
    된장찌깨 먹음직해보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된장찌개 참 좋아합니다 
    내일 메뉴 정해졌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전 오늘 떡볶이먹었어요 김밥까지 먹었는데 배 터지는줄알았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집밥만큼 좋은게 없어요 된장찌개 맛있게 해드셨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직접만든게 아무래도 몸에 좋죠 
    된찌 저도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된장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야채 가득한 된장국 좋네요
    저도 내일 해 먹어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된장찌개 너무 맛있겠네요 
    구수한 된장찌개 최고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겠네요. 정말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 질문 하나로 메뉴 고민 시작되죠. 다른 분들 댓글 보는 재미도 쏠쏠했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된장찌개 맛있어 보여요.
    저는 피자 먹었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저는 오늘은 짜파게티 먹엇어요 된짱지개 마싯겟네요 내일도 맛점 하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실패 없는 맛집만 쏙쏙 골라 올리시는 안목에 감탄했어요. 앞으로 자주 들러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