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억의 맛이 생각날 때 찾게 되는 옛날맛 파불고기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자극적인 음식보다 옛날식 집밥 같은 메뉴가 더 끌리는데, 그럴 때 딱 생각나는 게 옛날맛 파불고기예요.

달짝지근한 양념에 파 향이 듬뿍 배어 있어서 고기 한 점 먹는 순간 괜히 마음까지 편해지더라구요.

과하지 않은 간이라 밥이랑 같이 먹기 좋고,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추억의 맛이 생각날 때 찾게 되는 옛날맛 파불고기

0
0
댓글73
  • 활기찬거미Q251193
    파불고기 너무 맛날 거 같아요 불고기 정말 먹고파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파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아
    가족들과 주말 외식 메뉴로 딱 좋아보여
  • 활기찬거미Q1817693
    파불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파가 듬뿍 들어가있네요 파불고기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파불고기 달달하겠어요!
    밥까지 먹으면 딱이에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파불고기 오랜만이네요
    밥에다가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옛날 맛이라니 특별하네요. 
    추억까지 함께 즐기셨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파가 들어간 음식도 참 맛있어요
    파 들어간 치킨 먹고싶네요
  • 망고
    파도 가득 들어가서 향이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달달한 불고기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이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사진보자마자 바로 땡겨 버리는 매직!!
    흰쌀밥에 먹고싶어지네요!
  • 기쁜기린G117001
    옛날에 맛이 궁금하네요. 저도 자주 먹었던 생각이 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불고기에 파 많이 넣어도 맛있을거같은데용 
    뭔가 파의 알싸한맛이 잘어울릴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많이 안달다니 더 좋네요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수 있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저도 파채가 아주 둠뿍~ 올라간 불고기가 좋더라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파가 정말 한가득이네요 그래서 안 느끼할거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파불고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파불고기 옛날맛이라니 궁금하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야채가 많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이 적당하다니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 빠른나무늘보K229092
    와 파채 많이 올려주네요
    파불고기 넘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