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후식 제대로에요~ ㅎㅎ

후식 제대로에요~ ㅎㅎ

 

점심으로 샤브샤브 먹었는데 

샤브 먹고 옆에 있는 디저트바에서 아이스크림 먹어요 :)

후식 제대로에요~ ㅎㅎ

 

 

1
0
댓글65
  • 활기찬거미Q251193
    후식 디저트 아이스크림 좋죠 탁월합니다
  • 용맹한파파야W116556
    맛있는 후식은 하루의 마침표야
    달콤한 거 먹으면서 푹 쉬면 좋겠어
  • 활기찬거미Q1817693
    후식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기본맛 아이스크림이네요!
    저런맛 땡길때가 있어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아이스크림 너무 좋지여
    후식으로 정말 딱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콤한 후식이 하루를 완성하네요. 
    기분까지 좋아졌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후식은 아이스크림이죠
    식당마다 아이스크림이 있는 이유가 있어요
  • 망고
    샤브샤브 먹고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맛있는 식사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후식도 제대로인 곳이군요
    샤브샤브에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최고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샤브샤브 먹은 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놓칠수없죠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샤브 먹고 옆에 있는 디저트바에서 아이스크림  못참지요!!
    식사부터 디저트 까지 완벽 코스네요!
  • 기쁜기린G117001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고 계시는군요 너무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드셨군요
    겨울이어도 아이스크림 시원한게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샤브샤브에 시원 달콤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최고의 한끼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샤브샤브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해요 아이스크림도 맛별로 골라먹을수있네요
  • 밝은펭귄L59202
    뜨거운 샤브샤브먹고~ 디저트로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으면 넘넘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샤브샤브에 디저트바까지 있는곳인가봐요 후식까지 해결하니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너무 좋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후식 제대로 잘드셨네요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최고지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샤브샤브에 디저트바 항상 꿀이죠
    먹고 입가심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