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나몬 좋아해서 맛있네요 

시나몬 좋아해서 맛있네요

 

 

프렌치 시나몬 돌체폼 카푸치노 시켰는데 

제입맛에 너무 딱이네요 

시나몬 좋아해서 맛있네요 

0
0
댓글61
  • 활기찬거미Q251193
    시나몬 너무 맛있죠 향도 좋고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시나몬 향은 은근히 중독성 있잖아
    좋아하는 맛으로 기분 전환 제대로 해
  • 활기찬거미Q1817693
    시나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돌체폼도 있는지 몰랐어요!
    향이 더 좋을거 같아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카푸치노 한잔 좋네요
    시나몬향 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나몬 향이 따뜻하게 느껴져요. 
    겨울에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저도 시나몬 때문에 카푸치노 먹어요ㅎㅎ
    넘 맛있겠네요 겨울되면 더 생각나는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시나몬 나이들수록 좋아지더라고요
    오랜만에 시나몬 들어간 커피한잔 하고싶네요
  • 망고
    저도 시나몬 향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도 잘 맞을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시나몬 돌체폼 카푸치노 첨보는 메뉴예요!
    저도 시나몬 너무좋아해서 맛이 궁금하네요
  • 기쁜기린G117001
    시나몬 들어가 있는 음료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시나몬 좋아해요
    살짝 뿌려 먹으면 그 맛이 좋더라고 요 
  • 상냥한벚꽃Q133283
    겨울엔 카푸치노가 제맛이예요 시나몬향이랑 거품때문인지 겨울에 찾게되더라구요
  • 밝은펭귄L59202
    저희 남편도 시나몬을 너무 좋아해서.. 
    커피에 꼭 뿌려먹더라구요~ ㅎㅎ 
    은은향이 너무 좋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시나몬 가득 뿌리셨네요 시나몬은 향이 너무 좋은거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시나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시나몬먹으면 몸이 따뜻해지죠
    겨울철 필수품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우와 거품 예쁘네요
    달달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오 저도 시나몬 좋아해요
    시나몬가루 하나사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뿌려도 맛있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좋아하고 있는데 오바이스 보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