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쇼핑몰 나들이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추운날에는 실내 쇼핑몰로 외출을 해요 

겉옷에 구애 받지 않고 구경할 것도 

식사해결, 장보기까지 할수 있는 쇼핑몰이요 

저는 그래서 스타필드를 추천하고 싶어요 

겨울철 쇼핑몰 나들이

0
0
댓글59
  • 활기찬거미Q251193
    쇼핑몰 너무 재미날 거 같아요 저도 몰에 가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추운 날엔 실내 쇼핑몰이 최고야
    나들이 가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타필드 다할수있어요~
    가면 오래있는거 같아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스타필드 쇼핑했네요
    실내라서 가기 좋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스타필드 저도 자주가요 고양스타필드를 제일 많이가지만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는 쇼핑이 좋죠. 
    겨울 나들이로 딱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겨울에는 실내 쇼핑 참 좋죠
    구경만 해도 재밌을거 같아요
  • 망고
    스타 필드에서 밥이랑 카페 쇼핑까지 할 수 있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저도 겨울되니 백화점만 가게되요 !
    요즘은 또 잘 조성되있어서 더 가기좋은거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철에 너무 추워서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거 너무 행복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타필드 나들이 가고싶어요
    겨울철에 실내 딱이죠 
  • 미내
    겨울엔 실내가 최고죠
    쇼핑 저도 좋아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실내쇼핑몰이 최고예요 쇼핑하고 밥까지 해결가능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겨울엔 무조건실내예요 실외는 추워서 결국 너무 힘들더라구요
  • 밝은펭귄L59202
    날씨가 추우니까 점점 실내 쇼핑을 즐기게 되는거 같아요
    주말 잠실에 다녀왔는데.. 정말 인파가 어머어마했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한번도 안가본 명소 스타필드 언젠가 가려고요 
    내부에 볼거리가 많나보군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공감합니다
    추울때는 실내가 최고죠ㅎㅎ
  • 빠른나무늘보K229092
    스타필드 볼곳도 많고 은근 재밌죠
    쇼핑하고 밥먹으면 시간 금방가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스타필드인가요 아묻모없네요 저도 오랜만에 들르고 싶네요 ㅎㅎ
  • 귀중한아이리스E1806181
    겨울철이니까요 아무래도 실내가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