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이라 오랫만에 뒷산에 올라봅니다

주말이라 오랫만에 뒷산에 올라봅니다

주말이라 오랫만에 뒷산에 올라봅니다

가까운 뒷산인데도 잘 안가게 되는데 오랫만에 올라가봤어요

올라가면 공기도 좋고 기분도 참 좋아지네요

0
0
댓글50
  • 활기찬거미Q251193
    뒷산 분위기가 좋네요 경치가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등산가면 좋더라구요!
    힐링되는 느낌이에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주말 등산 너무 좋지요
    맑은 공기 마시겨 싶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가까울수록 더 안가게되죠 ㅋㅋ저도 오랜만에 뒷산타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산에 가면 너무 좋지요.
     운동도 되고 공기도 맑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시간될때 산책하고 싶네요
    저도 날씨 풀리면 등산해야곘어요
  • 망고
    날씨가 많이 춥긴해도 공기 맑은 날 등산 하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주말이라 오랫만에 뒷산에가셨군요!
    자연이 주는 힘이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추운 겨울에도 열심히 운동하고 계시는군요. 참 좋은 습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주말에 뒷산에 오르셨군요
    주말에 날씨 춥던데 안추우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뒷산올라가서 산책하셨녜요
    건강관리 잘하셨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 좋네요 ㅎㅎ
    건강도 챙기고 힐링도되고 !ㅎ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정말 먹음스러워 보이고 저도 뭐 먹고 싶은 신경이에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집근처에 뒷산이 있으신가봐요 막상올라가면 참 기분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나가기까진 너무 귀찮긴해요 그래도 나가면 또 좋더라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운동제대로 하셨네요 뿌듯하셨을거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추울때 걷는것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는 찬공기 마실때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요즘 공기도 좋은데 날이 춥죠
    그래도 운동하기 좋은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산 올라가면 기분이 좋아지죠~~
    맑은 공기 마시고 좋으셨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죠. 저도 가까우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