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어탕 한그릇으로 보양했어요.

추어탕 한그릇으로 보양했어요.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일요일 점심으로 검단 삼촌댁 명절 선물 전해드리고 추오정에서 추어탕 먹었어요.

집근처에도 추오정이 있는데 저는 검단점이 입맛에 더 맞더군요.

뜨끈한 추어탕 한그릇으로 보양 제대로 했습니다.

오늘밤 눈소식이 있는데 내일 출근할 때 조심하세요

0
0
댓글44
  • 활기찬거미Q251193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니 최고죠
  • 용맹한파파야W116556
    뜨끈한 국물 먹으면 힘이 나지
    건강 챙기면서 활동하니까 다행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추어탕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보양식으로 추어탕 좋지요 추어탕 국물 걸쭉하고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지점따라 차이가 있나봐요!
    뜨끈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보양식으로 든든 하지요
    추어탕 한그릇 하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검단점 추오정 추어탕이라니 맛있었겠어요. 
    보양까지 챙기신 점심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어탕도 참 좋은 음식이에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뜨끈한 추어탕 한그릇이 제대로 겨울철 보양식이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추어탕 최애 음식인데 군침도네요. 구수하고 적당히 매콤한 최고음식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추어탕 한그릇으로 몸보신 최고네요!
    든든히 드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 기쁜기린G117001
    추어탕 한 그릇으로 보양 제대로 하셨네요 저도 추어탕 먹어 본지 너무 오래 되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추어탕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오랜만에 드셨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추어탕 한그릇 먹으면 
    든든하긴하져 !ㅎ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추어탕 한 그릇 하면 정말 전부 따끈하게 먹음직스러워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보양제대로 하셨네요 진한추어탕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 상냥한벚꽃Q133283
    추어탕국물색부터가 맛집이네요 속이 든든할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밥말아먹으면 대박일거같아요 한공기 그냥 먹을 비주얼이네요
  • 밝은펭귄L59202
    저는 추어탕은 못먹는데.. 걸죽하니 몸보신 될꺼같아요
    추운겨울에 한그릇 먹으면 힘날꺼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추어탕 너무 맛있겠네요 
    한그릇으로 보양 잘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