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 잘빠진메밀

종로 잘빠진메밀종로 잘빠진메밀오랜만에 친구들과 대기도해보고 새로운스탈의 메밀막국수도 경험해봣네요 트러플들기름막국수도 먹어봣음니다 넘넘쫄깃햇던 감자전 너무좋앗습니다
 

외국인 친구들 데리고 가기 참 좋더라구요! 메밀음식이라 담백한데 채식 요리도 있어서 베지테리안 친구들과 가기에도 좋고 돼지고기를 안먹는 무슬림 친구들과 가기에도 적절한 곳이었습니다 :-)

0
0
댓글48
  • 귀여운튤립U1510871
    트러플 들기름 조합 신기하네요
    감자전 쫄깃함이 딱 취향일 듯요
    
  • 활기찬거미Q251193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저도 가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메밀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보쌈이랑 감자전 맛있어 보여요 잘빠진메밀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색들이 다양해서 예뻐요!
    다 맛있는 메뉴들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우와 푸짐한 한상이네요
    막국수 감자전 맛나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보쌈도 판매하는군요 메밀전 너무 바삭해보여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요즘 건강식단 하고 있는데 채식메뉴도 있다니!! 
    한번 가봐야겠어요 감자전 비주얼이 넘 좋네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메밀 들어간 음식 특이하네요
    한번 먹어보고싶은 비주얼이에요
  • 망고
    대기까지 해야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맛집인가 보네요 ㅎㅎ 궁금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보쌈이랑 메밀전 진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옆에는 튀김인가요?
  • 무한한오리N227020
    메밀요리 다 맛있겠어요
    가보고싶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채식음식 러버들이 좋아하겠네요. 감자전 맛있게 구워졌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잘빠진메밀 가게이름 기억에 쏙 남겠어요 ㅎㅎ
    메뉴들 하나같이 다 넘 정갈하네요!
  • 기쁜기린G117001
    제가 모르는 새로운 메뉴입니다 너무 맛있는 음식이라고 생각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유명한집인가봐요
    댓글에도 유명하다고 써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보기만해도 군침이 ㅎㅎ
    조합이 제대로네요 !ㅎㅎㅎ
  • 미내
    음식 맛나보이네요
    비주얼 죽이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비건친구들이랑도 갈 수 있겠네요 메뉴선정하기 부담없을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유명한 맛집인가보네요 감자전도 너무 바삭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