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야식 짜파게티

야식 짜파게티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짜파게티에 계란 후라이 올려

김치랑 저녁 먹었어요 ㅎ

주말 마무리네요

0
0
댓글39
  • 활기찬거미Q251193
    짜파게티 너무 맛있겠어요 계란이랑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짜파게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후라이가 잘됐어요~
    야식으로 최고에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짜파게티 너무 좋아요
    계란 올려 드시네려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계란후라이도 올려서 드셨군요 짜파게티 파김치랑 먹으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짜파게티는 야식의 정석이죠. 
    간단하면서도 든든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역시 주말 한끼는 짜파게티죠~ 저는 굳이따지면 삶은계란을 더 선호하긴하는데 계란후라이도 맛있겠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밤만 되면 왜케 라면이 땡길까요ㅋㅋㅋㅋ 근본 조합으로 드셨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용ㅠ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짜게치 야밤에 야식으로 너무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사서 가야겠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맛있게 드셨네요 조합 넘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짜파게티 제대로 해드셨네요
    맛있겠어요
  • 힘찬레몬U240251
    야식 짜파게티 정석이네요 후라이까지요
  • 기쁜기린V129601
    캬 제대로 드시네요 내일저녁은
    짜파로 가야겠어요 맛나긋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짜파게티에 계란 후라이 올리고 김치랑 함께라니 간단하지만 완벽한 주말 저녁 코스네요 
    주말 마무리로 딱 좋은 조합이에요!
  • 낭만적인라일락
    야식으로 짜파게티 너무 좋아요
    그 위에 계란후라이는 필수예요
  • 기분좋은카네이션U1533075
    야식으로 라면은 못참는데 짜파게티라니..정말 침고이네요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까지 완벽한 야식 한상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계란후라이까지해서 야무지게 드셨네요 ㅎ
    짜파게티도 좋죠 
  • 기쁜기린G117001
    야식으로 짜파게티 드셨군요 오랜만에 먹으면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짜파게티 제대로 드시네요 
    계란후라이까지 
  • 혁신적인계피H1648935
    계란을 신기한 모양으로 만드셨네요
    암튼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