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요즘 유행한다는 " 두쫀쿠"를
먹어봤어요
우리동네에는 유명한 곳은 없는것같고
" 두바이 쫀득 쿠키" 줄임말이네요
비바디앙이란 빵집에서 판다기에
사서 먹어봤는데 돋특함이
느껴지는 맛이네요
사이즈나 맛에비해 가격은 바싼듯요
한번 정도 먹어 볼만은 해요 (7800원)
0
0
댓글35
요즘 유행한다는 " 두쫀쿠"를
먹어봤어요
우리동네에는 유명한 곳은 없는것같고
" 두바이 쫀득 쿠키" 줄임말이네요
비바디앙이란 빵집에서 판다기에
사서 먹어봤는데 돋특함이
느껴지는 맛이네요
사이즈나 맛에비해 가격은 바싼듯요
한번 정도 먹어 볼만은 해요 (7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