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기다리며 먹는다는 "두쫀쿠" 먹었어요

요즘 기다리며 먹는다는 "두쫀쿠" 먹었어요요즘 기다리며 먹는다는 "두쫀쿠" 먹었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요즘 유행한다는 " 두쫀쿠"를

먹어봤어요

우리동네에는 유명한 곳은 없는것같고

" 두바이 쫀득 쿠키" 줄임말이네요

비바디앙이란 빵집에서 판다기에

사서 먹어봤는데  돋특함이 

느껴지는 맛이네요

사이즈나 맛에비해 가격은 바싼듯요

한번 정도 먹어 볼만은 해요 (7800원)

 

0
0
댓글35
  • 활기찬거미Q251193
    두쫀쿠 너무 먹고싶어요 진짜 달달 쫀득
  • 활기찬거미Q1817693
    두쫀쿠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7800이면 비싸네요ㅜㅜ
    두쫀쿠 유행 오래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두쫀쿠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두쫀쿠 유행이네요
    가격 진짜 너무 비싸여
  • 근면한나팔꽃O212887
    두쫀쿠 정말 맛있죠 7800원은 너무비싼편이네요 ㅠㅠ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요즘 유행하는 거네요 
    전 아직 못 먹어 봤답니다
  • 활기찬거미X184593
    두쫀쿠 드셨군요 
    아직도 구하기 힘들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두쫀쿠라니 이름부터 기대돼요. 
    맛있게 드셨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아직 못먹어봐서 너무 궁금하네요
    꼭 한번 먹어봐야곘어요
  • 망고
    두바이 쫀득 쿠키 하나의 8000원 정도면 진짜 비싼 가격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두쫀쿠 요즘 정말 난리네요
    줄서서 사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비바디앙에서 판매하는 걸로 드셔보셨다니, 독특한 식감과 맛이 느껴졌다니 한 번쯤 경험해볼 만하겠어요.
    가격이 7,800원이라 조금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간식으로는 충분히 시도해볼 가치가 있겠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구하기 힘든 두쫀쿠를 드셨군요
    가격이 여전히 비싸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U1533075
    두쫀쿠 맛있긴 맛있는데 비싼데는 진짜 넘 비싸요ㅠ그래도 큼직하니 맛있어 보이는 두쫀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격이 진짜 비싸요 ㅠㅠ
    근데 전 맛있ㅇ더라구요 ㅎ 계속 먹고싶더라고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제일 핫한 디저트이지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두쫀쿠 못참긴하지요 ㅎㅎ
    계속생각나는 !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정말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아직까지 먹어보* 못했
  • 미내
    와웅 두쫀쿠 구하기힘든데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