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

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아요

(서울사는 40대여자)

추운겨울..

온실에서 즐기는 서울식물원..

너무 좋네요..

특이하고 예쁜 식물들을 보니 신기하네요..

사진스팟도 많구요...

입장권도 비싸지 않으니 즐겨보셔요~~

0
0
댓글38
  • 활기찬거미Q251193
    식물원 정말 좋아보이네요 너무 가고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서울 식물원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예쁜 꽃들이 많네요ㅎㅎ
    식물원 가는것도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서울 식물원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식물원 나들이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겨울에 가기 너무 좋겠어요
     근처에 있으면 좋겠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추운날에 너무 좋겠네요 
    식물원 가면 힐링 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에도 따뜻한 식물원이라니 매력적이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서울 식물원 방문하셧군요. 요즘 날도 추운데 실내 나들이로 제격이네요. 저도 올겨울이 가기전에 힐링하러 가야겠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서울 식물원 너무 좋죠~
    추운날 가기 딱이더라구요 사진보니 저도 오랜만에 가고싶어요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운 날씨에 실내 나들이 좋네요
    수목 구경도 하고 좋을거 같아요
  • 망고
    실내에서 예쁜 꽃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은 식물원이네요
  • 힘찬레몬U240251
    서울 식물원 따땃하니 겨울에 즐기기 좋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식물원 온실 특유의 냄새가 그립네요. 식물원 가고 싶어요
  • 기쁜기린V129601
    꽃들이 이쁘네요 식물원 한번
    가봐야겠어요 볼거리가 많은듯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서울식물원 온실,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죠 ❄️🌿
    특이하고 예쁜 식물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사진 스팟도 많아서 인증샷 남기기 딱이에요.
  • 낭만적인라일락
    온실에서 즐길 수 있는 식물원이네요
    특이한 식물들이 많이 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노래 식물원 따뜻하니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저도 가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식물원 해외온 느낌 가득드는 장소네요
    겨울에 가기너무좋을것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겨울도 이제 얼마 남지 않는거 같고 식물
    들은 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