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점심 탕수육과 해물짬뽕

주말 점심 탕수육과 해물짬뽕주말 점심 탕수육과 해물짬뽕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양주 진흥각에서 점심 먹었어요

탕수육과 해물짬뽕 먹었는데 진짜 맛

있게 먹고 왔어요

얼큰하고 진한 해물국물이 맛있고 달

콤한 소스에 바삭한 고기가 정말 맛있

네요

겨울이라 따뜻한 짬뽕을 많이 드시더

라고요

0
0
댓글32
  • 활기찬거미Q251193
    탕수육 먹음직스럽네요 쫀득해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탕수육과 해물짬뽕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물짬뽕 탕수육 다 맛있겠어요!
    건더기가 가득 들었네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탕수육과 해물짬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탕수육이 맛있겠네요
    해물짬뽕 얼큰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짬뽕과 탕수육이라니 푸짐하네요. 
    주말 점심으로 딱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저번주 수요일에 짬뽕 한그릇했는데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탕수육도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우와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간 짬뽕이네요
    아는맛이 무섭다고 사진만 봐도 군침 돌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탕수육 짬뽕 조합은 최고네요
    저도 뜨끈하게 짬뽕 먹고싶네요
  • 망고
    겨울이라 따뜻한 국물이 있는 짬뽕이 인기가 많은 듯 하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해물양 푸짐하니 쵝오네요~
    턍슈도 윤기 좌르르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무한한오리N227020
    탕수육과 해물짬뽕 조합은 진리죠
    사진으로도 맛있음이 느껴지네요
  • 뛰어난하마F183529
    겨울이라 따뜻한 짬뽕을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우와 짬뽕사진이 침이 고여버리네요 아는
    맛이라서 더 미치는거 같습니다 먹고싶다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해물짬뽕에 해물이 가득하네요. 탕수육 못 말리죠. 달달 소스와 고소한 튀김
  • 기쁜기린G117001
    해물 짬뽕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중식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양주 진흥각 주말 점심 코스 완전 맛있겠네요 
    얼큰하고 진한 해물짬뽕 국물과 달콤한 소스의 바삭 탕수육 조합이라니 겨울철 입맛 사로잡기 딱이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중국음식이 땡길때가 있어요
    짬뽕과 탕수육 너무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탕수육과 해물짬뽕 최고예요!!
    너무맛있을거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탕수육과 해물짬뽕 넘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