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양주 진흥각에서 점심 먹었어요
탕수육과 해물짬뽕 먹었는데 진짜 맛
있게 먹고 왔어요
얼큰하고 진한 해물국물이 맛있고 달
콤한 소스에 바삭한 고기가 정말 맛있
네요
겨울이라 따뜻한 짬뽕을 많이 드시더
라고요
0
0
댓글32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양주 진흥각에서 점심 먹었어요
탕수육과 해물짬뽕 먹었는데 진짜 맛
있게 먹고 왔어요
얼큰하고 진한 해물국물이 맛있고 달
콤한 소스에 바삭한 고기가 정말 맛있
네요
겨울이라 따뜻한 짬뽕을 많이 드시더
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