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솥밥

안녕하세요.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우리 동네엔 가성비 최고인 솥밥집이 있어요.

점심 때가 되면 긴 웨이팅이 있어서 맛집임을 증명되는 곳이죠.

정반소반에는 7000원 8000원으로 김치찌개 고등어조림 청국장 제육볶음 순두부찌개를 

먹을 수 있는데 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든든한 한 끼로 충분한 맛집이예요.

따뜻한 솥밥

0
0
댓글24
  • 활기찬거미Q251193
    솥밥 먹어보고싶어요 어디서 먹을수 있을지
  • 신선한람부탄Z127067
    따뜻한 솥밥 한 그릇이면 마음까지 훈훈해
    정성 가득한 밥상이라 먹으면 힐링 될 것 같아
  • 활기찬거미Q1817693
    따뜻한 솥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격이 저렴하네요~
    요즘 물가에 대박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뜻한 솥밥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가성비가 좋은 밥집이네요 요즘 물가에 8천원이라니 대박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솥밥 먹고 싶어요 누룽지까지 먹으면 속이 든든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뜨끈한 돌솥밥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찌개류 돌아가면서 시키면 정말 딱 좋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솥밥도 국물도 맛있어보이네요
    한끼로 참 든든해 보여요
  • 망고
    가격이 만원이 넘지 않아서 가성비가 진짜 좋아 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가격이 저렴하네요 서울에서 보기 힘든 물가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솥밥이 요즘은 스테인레스였군요
    누릉지가 있으면 최고인 식사 같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가격도 착해서 좋네요
    푸짐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든든한 한 끼로 충분한 맛집이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가성비 진짜 최고네요. 한식파인 제겐 딱이네요. 가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와 요즘 물가에 그 가격으로 솥밥까지 나오다니 진짜 가성비 최고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김치찌개에 청국장, 제육볶음까지! 메뉴 라인업이 완전 직장인들과 동네 주민들의 소울푸드 집합소네요
  • 기쁜기린Q129201
    정반소반 7천 8천원이라니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밥도 솥밥이니 더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솥밥 넘 맛있어 보입니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