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양솥밥!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창동역 근처에 씨드큐브라는 큰 건물이 생겼는데 이 안에는 맛집이 많아요.

그 중에 도담 솥밥집은 솥밥으로 유명한 곳인데 전에 장어솥밥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시 방문한 집이예요.

영양솥밥은 11가지 야채와 특제 고추장과 함께 비벼서 먹는 솥밥이예요.

영양솥밥!영양솥밥!영양솥밥!

0
0
댓글28
  • 활기찬거미Q251193
    솥밥 너무 맛나보여요 다들 솥밥을 많이 드시네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한 끼 든든하게 먹기에 솥밥만 한 게 없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보기만 해도 좋아
  • 활기찬거미Q1817693
    영양솥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솥밥에 반찬들까지!
    잘 차린 한상이에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영양솥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건강한 솥밥이네요 영양솥밥은 가격 적당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영양 가득한 솥밥이라니 든든하네요. 
    건강까지 챙기셨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영양가득 솥밥이네요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솥밥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은거 같아 즐겨 먹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솥밥에 들어가는 재료가 좋아보이네요
    한끼 건강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 망고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비빔밥 느낌으로 비벼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솥밥 드셨군요
    솥밥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솥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장어솥밥으로 원기 보충 할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영양솥밥 대박이네요 
    너무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솥밥 맛나겠어요
    솥밥먹으면 밑에 누룽지도 생기나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영양솥밥 좋네요
    맛나겠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영양솥밥은 11가지 야채와 특제 고추장과 함께 비벼서 먹는 솥밥이군요
    
    
  • 즐거운사자L133900
    장어솥밥 맛있었군요
    영양도 가득해 보이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영양솥밥 보기만해도 건강하고 영양 가득하네요. 솥밥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씨드큐브에 맛집 많다더니 도담 솥밥도 역시네요 장어솥밥도 맛있고 영양솥밥은 야채 듬뿍에 비벼 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해서 또 생각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