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에는 순대국이 최고죠!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대치투순대국 추천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깔끔해서 정말 좋아요 ㅎ

요즘 같이 추운날은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진짜 잡내도 없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너무 좋아요 ㅎㅎ

 

추운 겨울에는 순대국이 최고죠!

0
0
댓글26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엔 역시 순대국이죠 너무 맛나보여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뜨끈한 순대국 한 그릇에 몸이 녹아
    든든하게 배 채우기엔 이만한 게 없어
  • 활기찬거미Q1817693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순대국이 팔팔 끓네요~
    뜨끈하게 먹을수 있겠어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
    따스하며 맛있어 보입니다
    국물이 겨울을 말하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뜨끈한 순대국 먹고 싶네요 아직 아침전이랑 한뚝배기 하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국물이 뽀얀 순대국 추운 겨울
    언제 먹어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역시 추운 겨울 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국밥이 최고예요
  • 미여우랑랑I232618
    뽀얀 국물이 정말 고소하고 담백해보입니다.
    저절로 몸보신도 될 것 같은 든든한 비주얼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순댓국으로 해장하면 좋지요
    엄청 맛나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순대국은 매일 먹어도 안질려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순대국 너무 좋죠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거 최고입니다 
  • 착한블루베리O125345
    역시 추울 땐 순대국!!!
    국물이 최고예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추운 겨울에는 순대국이 최고죠
  • 즐거운사자L133900
    추울때 국물요리 생각나죠 
    순대국 맛났겠어요 
  • 기쁜기린Q129201
    사진 속 순대국이 따뜻하고 국물도 진해보여요 겨울에 순대국처럼 맛있고 뜨끈한 음식은 없는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B205228
    순대국이 맛있어 보이네요 양 많고 깔끔한 맛이라니 누구라도 좋아할거 같네요 방문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