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공원에 가서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나름대로 힐링도 도움됩니다

잠시나마 일상의 생각들을 내려놓고 재충전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건강해지는 공원에서 머리를 맑게 하고 체력도 좋아집니다

겨울에도 건강하게 운동도 가능한 곳 공원입니다

 

겨울에 공원에 가서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해 보세요

 

 

 

 

 

 

 

 

0
0
댓글23
  • 활기찬거미Q251193
    완전 힐링템이네요 너무 가고 싶어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겨울 공기 마시며 걷는 게 참 좋아
    조용히 산책하다 보면 기분 전환돼
  • 활기찬거미Q1817693
    공원에 가서 산책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공원 걷기에 좋겠어요ㅎㅎ
    피톤치드도 많이 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공원에 가서 산책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 공원 산책 너무 좋네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공원 산책이라니 낭만적이네요. 
    힐링의 시간이 되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워도 산책하면 상쾌해지죠
    저도 오랜만에 걸으러 가야겠어요
  • 망고
    날씨가 춥지만 운동은 빼 먹으면 게을러 지는 거 같아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추워도 산책하면 건강에도 좋고 기분전환도 되고 좋네요 힐링되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겨울이라 한적한 느낌이네요
    힐링이 될 장소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대로 힐링하셨네요 
    산책하기좋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공원이 한적하네요
    조용해보입니다 사람이없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겨울 공원 조용하니 좋아요
    저도 잘 가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겨울에 공원에 가서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하면 좋죠
  • 기쁜기린Q129201
    공원에서 산책도하고 운동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힘든 일상을 충전하는 좋은 시간이 되겠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겨울 추위도 이겨내고 공원에서 운동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겨울 공원은 공기가 더 깨끗해서 체력 기르기에도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공원에서 산책하며 힐링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여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머리도 맑아지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습관인 것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겨울이라 집에만있게 되는데 가까운곳에 공원이 있으면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겨울에도 공원에 가서 산책하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관리에 도움 많이 될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