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속 편한 한 끼가 생각날 때 찾게 되는 콩나물국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기름진 음식 먹고 나거나 속이 좀 더부룩한 날엔 자연스럽게 콩나물국이 생각나더라구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에 아삭한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한 숟갈 먹는 순간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밥 말아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든든한 한 끼로 딱이었어요.

속 편한 한 끼가 생각날 때 찾게 되는 콩나물국

0
0
댓글24
  • 활기찬거미Q251193
    콩나물 정말 먹고싶어요 몸보신으로 최고죠
  • 신선한람부탄Z127067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콩나물국이 최고야
    속도 편해지고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라 정말 좋아
  • 활기찬거미Q1817693
    콩나물국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콩나물국 시원하겠어요~
    밥까지 말고싶어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콩나물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주기적으로 생각나요
    맛있겠다
  • 겸손한데이지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속이 편안해지는 식단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콩나물국 국물 참 시원해보이네요
    밥 말아서 먹으면 좋겠어요
  • 망고
    콩나물국 해장국으로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먹기도 좋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파 고명을 엄청 많이 올려줬네요.
    제대로 속이 풀릴 것 같아요. 콩나물국이 은근 만능 음식이죠 
  • 무한한오리N227020
    콩나물국 속풀기에 너무 좋죠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콩나물국으로 속을 달래기 참 좋아요
    시원한 목넘김으로 최고인 보양식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콩나물국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콩나물이 진짜 여러모로 좋은 식재료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너무 좋은데요 ㅎㅎ
    보기만해도 든든하네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국 좋아요
    뜨끈한데 먹으면서 아 시원하다 소리가 절로 나오죠 
  • 착한블루베리O125345
    콩나물국 좋지요
    뜨끈해서 더 좋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라 좋네요
    개운하고 너무 맛나겠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콩나물국은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해장하기에도 좋고 다 좋아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콩나물 국밥이 가성비 좋져~
    아삭한 콩나물 국밥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