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집근처 할리스에 왔어요.

집근처 할리스에 왔어요.

 

집근처 할리스에 왔어요.

세탁기 돌려놓고 찬바람 쐬며

운동겸 살~~ 걸어 왔는데

춥기는 하지만 기분은 좋네요

 
1
0
댓글26
  • 신선한람부탄Z127067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며 쉬는 게 최고야
    여유로운 시간 보내면서 힐링 제대로 하고 오면 좋겠어
  • 활기찬거미Q1817693
    할리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음료의 철이네요~
    달콤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할리스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할리스 음료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케이크 맛있겠다
    음료는 딸기인가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빨간음료는 무엇인가요? 딸기음료인가요 ??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찰리스 분위기가 궁금해지네요. 
    맛있는 음식도 기대돼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할리스카페 다녀오셨네요 운동겸 걷기 좋았을꺼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워도 맛있는거 먹으면 좋죠
    달달한 조각케이크 맛나보여요
  • 망고
    날씨가 아직 춥기는 해도 운동겸 걷고 나면은 기분 좋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할리스 가셨군요
    힐링타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할리스에서 따뜻한 음료 마시면서 쉬면 
    좋아요. 추위도 피히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추워도 운동삼아 산책하는게 몸에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음료와 디저트 모두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매장 찾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할리스도 점점 없어지는 추세같아서 아쉬워요ㅠㅠ
    저도 지금 카페로 도망가고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할리스 너무 좋아요 ㅎㅎ
    저도 자주갑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할리스 커피 맛있어요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녜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와~~너무 좋네요
    워킹맘은 부럽습니다ㅠ
  • 이상적인삵A1785294
    산책겸 운동겸 커피숍나들이 너무 좋죠
    커피도 케잌도 너무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