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이 많이 내렸어요

눈이 많이 내렸어요눈이 많이 내렸어요 

바람만 안불었음 좋겠는데^^

보는건 좋은데 걷기엔 춥네요!



 

0
0
댓글27
  • 신선한람부탄Z127067
    눈 덮인 세상이 참 예쁘지만 길 조심해서 다녀야 해
    하얗게 변한 풍경 덕분에 겨울 분위기가 제대로 나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눈꽃이 핀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보니까 예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눈이 많이 내렸군요
    설경 너무 멋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눈이 많이 내렸네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조금 내렸었네요
    이젠 따뜻해졌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바람만 안불면 안춥죠 바람이 항상 칼바람이에요
  • 겸손한데이지
     눈 없는 동네인데요
    꼭 가보고 싶어요 늘 행복을 기원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올해 저희동네는 눈이 별로 안와요 눈쌓인나무가 이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올겨울 마지막 눈 같기도하고
    눈꽃이 아름답게 피었군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겨울은 겨울답네요
    눈이 적당히 소복소복 쌓이면 좋겠어요
  • 망고
    맞아요, 눈은 보는 건 좋은데, 나중에 처리 하는 것도 힘들고 미끄러워서 별로예요
  • 무한한오리N227020
    눈이 보기엔 예쁜데 걷기엔 극악이예요 ㅠㅠ
    그래도 사진은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서울에 눈이 많이 와서 보기는 좋았는데 
    녹으니 검게 변해서 질벅질벅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겨울에 눈이 안오면 심심할거 같아요
    빠르게 내리고 빨리 녹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경기도에 사는데 밤사이에 눈이 많이왔더라구요!
    보는건 좋은데 출근길이 너무 싫어요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많이내렸네요 ㅎㅎ
    너무 보기좋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눈이 정말 많이 내렸네요
    ㅎ하루아침에 세상이 하얗게 변했더라고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요즘 눈이 자주 오네요
    저도 보는 것만 좋아요
  • 이상적인삵A1785294
    눈이 많이 왔나봐요 
    눈에 담으면 예쁘기만한데 단점도 많아서 애증의 관계랄까요
  • 즐거운사자L133900
    눈 많이 내렸군요
    바람 불면 춥긴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