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장 다녀왔어요

시장 다녀왔어요

 

시금치랑 양배추사고 추어탕 사서 왔어요.

추어탕사는데 카드결제하면 남는게 없으시다고ㅠㅠ

온누리상품권 충전하는거 쓰는건데 시장에서 온누리쓰는것도 눈치보이네요.ㅠㅠ

추어탕집 다른집으로 가야겠습니다.

 

 

1
0
댓글27
  • 신선한람부탄Z127067
    시장에 가면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져서 정말 좋아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장 저런점이 싫어요ㅜㅜ
    마트만 가게 되는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시장 구경 너무 좋죠
    저렴하고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시장 다녀오셨군요
    시장 구경은 정말 즐겁죠
  • 근면한나팔꽃O212887
    시장이 저렴하고 좋죠 ㅎㅎ 잘사면 참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장 구경은 언제나 즐겁죠.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져요.
  • 겸손한데이지
      겨울 감성 가득한 곳이라 낭만이 느껴지는군요  
     평온한 겨울 보내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시장구경 가고 싶어요 근처에 없어서 늘 아쉬워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명절 앞두고 요즘 재래시장
    인파가 많아 보기 좋더군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시장 가면 구경할것도 많고 좋죠
    오랜만에 시장 구경하고 싶네요
  • 망고
    이렇게 카드 결제 하면 눈치 주는 가게들은 어떻게 못 하는지ㅜ
  • 무한한오리N227020
    눈치주시는건 좀 그렇네요
    온누리카드인데도 그렇다니 불편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시장에 가면 현금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정이 사라지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상품권쓰는데 눈치주다니 다른데로 가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시장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카드결제를 못하게 하니 별로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시장진짜 너무좋아요ㅠㅠ
    카드불가나 불친절만 사라지면 더더 발전 할수있을 거같아요 !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카드결제 싫어하는곳 많긴해요 
    그래서저는 현금들고갑니닿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시장구경 재미나지요
    장 많이 봐오셨는지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온누리카드도 싫어하시나요ㅠㅠ
    그건 시장에서 쓸 수 있는건데
  • 이상적인삵A1785294
    요즘은 많이 줄긴했는데 몇몇 상인분들은 아직도 저러시죠
    다른 대다수 상인분들한테 피해가 안갔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