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해삼 먹었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해삼 먹었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해삼 먹었답니다 

마트 배달 시키려는데 해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잽사게 담아 받았네요

살이 오를 철이라서인지 큼지막하니 씹는맛 있네요 

 

0
0
댓글25
  • 활기찬거미Q251193
    해삼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뭔 맛인가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신선한 해삼은 식감이 꼬들해서 좋아
    맛있는 거 먹고 제대로 기력 보충했네
  • 활기찬거미Q1817693
    해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삼 완전 싱싱하네요!
    씹는맛이 있겠어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해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해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해삼 오독오독 맛있죠 초장찍어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마트에서 해산물 파는군요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해삼의 쫄깃한 식감이 전해져요.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죠.
  • 겸손한데이지
    해삼이군요
    약간 쓰며 쫄깃하죠 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해삼 싱싱해보여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해삼은 왜인지 못먹겠더라구요
    맛있는 해산물이 참 많아요
  • 망고
    해삼 좋아하시는 군요. 해삼도 겨울이철인가 봐요. 통통해 보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해삼 좋아하시는군요
    완전 신선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해삼이 신선해 보이네요.
    오돌오돌 씹는 맛이 독특하죠!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해삼이 쫀득하고 맛있어 보여요
    큼지막하게 썰어서 초장에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해삼을 좋아하시는군요!
    요즘 제철이라고 하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해삼 너무 맛있지요 ㅎㅎ
    제대로 드셨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해삼 좋아하세요??
    씹는맛으로 먹는건가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해삼 좋아하시눈군요
    전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