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농협하나로마트안에 가리비칼국수 집이 생겼어요
가리비찜하고 칼국수를 먹는 곳이에요
통영 가리비를 쓰신다고 하시네요
겨울에 가리비 진짜 맛있죠
가리비찜 먹고 칼국수 먹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은 무료로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0
0
댓글17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농협하나로마트안에 가리비칼국수 집이 생겼어요
가리비찜하고 칼국수를 먹는 곳이에요
통영 가리비를 쓰신다고 하시네요
겨울에 가리비 진짜 맛있죠
가리비찜 먹고 칼국수 먹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은 무료로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