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샤브샤브집이 많이 생겼는데 여긴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봄담아라는 곳인데, 육수 종류도 다양하고 셀프바에서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월남쌈 재료도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0
0
댓글15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샤브샤브집이 많이 생겼는데 여긴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봄담아라는 곳인데, 육수 종류도 다양하고 셀프바에서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월남쌈 재료도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