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소박한 김밥도 괜히 더 맛있어요
연희동 연희김밥 최애 중 하나입니다~ ㅎㅎ
재료가 정갈해서 질리지 않아요
따뜻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근처 산책 후 들르기 좋아요~
겨울에 연희동 산책하면서
들리기 좋아요~
김밥은 식어도 맛나니까유~ ㅎㅎ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소박한 김밥도 괜히 더 맛있어요
연희동 연희김밥 최애 중 하나입니다~ ㅎㅎ
재료가 정갈해서 질리지 않아요
따뜻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근처 산책 후 들르기 좋아요~
겨울에 연희동 산책하면서
들리기 좋아요~
김밥은 식어도 맛나니까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