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장 국밥이 진짜 최고예요
광명시장 순대국밥 먹슴다 ㅎㅎ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가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해요
추운 날 몸 녹이기 딱이에요~
광명시장 맛집 병천토속순대감자탕에서
따시하게 몸 녹이시고 ㅎㅎ
시장 탐방도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장 국밥이 진짜 최고예요
광명시장 순대국밥 먹슴다 ㅎㅎ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가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해요
추운 날 몸 녹이기 딱이에요~
광명시장 맛집 병천토속순대감자탕에서
따시하게 몸 녹이시고 ㅎㅎ
시장 탐방도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