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 브런치카페 오우드

성수 브런치카페 오우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수 브런치카페 오우드
겨울 낮엔 따뜻한 브런치도 좋아요
실내가 포근해서 오래 머물게 돼요

빵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 하구용~~
커피랑 음식 다 무난하게 맛있어요
혼자 가도 좋아요~

 

겨울에는 실내에서 노닥거리는게 최거쥬 

 

 

0
0
댓글26
  • 신선한람부탄Z127067
    세련된 카페 분위기 덕분에 브런치 시간이 아주 즐거워요
    성수동의 힙한 감성이 가득 담긴 공간이라서 참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낮에 브런치네요
    어떤 빵인가요
  • 강인한사과Q127641
    오우드 가보고 싶어요 많이들 가더라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브런치카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빵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있어 보여요 브런치카페 오우드 메모해둬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 비주얼이 귀여워요ㅎㅎ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브런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브런치카페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브런치 좋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브런치카페군요 빵이 다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빵도 맛있게생기고 예쁘네요 그만큼 가격도 사악하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성수에서 브런치라니 감성이 가득하네요. 
    여유로운 분위기가 잘 전해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박이네여
    넘 맛있어보여용 ㅠ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브런치카페 다녀오셨군요 디저트랑 커피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브런치는 메뉴들이 참 맛있어보여요
    저도 오랜만에 브런치 먹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브런치카페네요 커피랑 빵이랑 먹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브런치카페 메뉴가 괜찮네요.
    산책하고 먹으면 딱 좋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브런치카페 오우드 ㅎㅎ
    빵이랑 브런치 조으네용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브런치카페 오우드
    브런치 카페는 은제나 좋네요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브런치카페 오우드
    브런치 좋아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