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국수 한 그릇이 최고예요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성북동에 손국수라는 곳이구요 ㅎㅎ
칼국수가 대표 메뉴~ ㅎㅎ
따끈한 국물에 칼국수 면 후루룩
동네 어르신들 많은 집이에요
소박한 맛이 좋아요~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국수 한 그릇이 최고예요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성북동에 손국수라는 곳이구요 ㅎㅎ
칼국수가 대표 메뉴~ ㅎㅎ
따끈한 국물에 칼국수 면 후루룩
동네 어르신들 많은 집이에요
소박한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