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돌솥에서 나는 소리가 너무 좋아요
밥이 바삭해서 끝까지 맛있어요
나물도 듬뿍 들어 있어요
든든한 한 끼예요~
서울역 산들바람 서울역점 ㅎㅎ
겨울에는 따끈하게 밥 먹는게 최고쥬 ㅎㅎ
나물까지 해서 밥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겨울 잘 보내세용 ㅎㅎ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돌솥에서 나는 소리가 너무 좋아요
밥이 바삭해서 끝까지 맛있어요
나물도 듬뿍 들어 있어요
든든한 한 끼예요~
서울역 산들바람 서울역점 ㅎㅎ
겨울에는 따끈하게 밥 먹는게 최고쥬 ㅎㅎ
나물까지 해서 밥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겨울 잘 보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