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역 산들바람 서울역점

서울역 산들바람 서울역점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돌솥에서 나는 소리가 너무 좋아요
밥이 바삭해서 끝까지 맛있어요
나물도 듬뿍 들어 있어요
든든한 한 끼예요~

 

서울역 산들바람 서울역점 ㅎㅎ

겨울에는 따끈하게 밥 먹는게 최고쥬 ㅎㅎ

 

나물까지 해서 밥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겨울 잘 보내세용 ㅎㅎ

 

 

0
0
댓글25
  • 신선한람부탄Z127067
    정갈한 음식들이 입맛을 돋우는 아주 기분 좋은 식당이에요
    서울역 근처에서 든든한 한 끼 먹기에 참으로 괜찮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돌솥비빔밥 드셨네요
    지글지글 소리 나요
  • 강인한사과Q127641
    돌솥비빔밥 너무 맛잇겠어요 비벼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돌솥은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노른자가 예뻐요ㅎㅎ
    비빔밥 언제먹어도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돌솥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돌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돌솥은 누룽지까지 정말 최고죠 나물에 날치알까지 맛있어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돌솥 비빔밥이 최고죠 누룽지 긁어먹는맛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서울역 근처라 접근성이 좋네요. 
    여행길에 들르기 딱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비빔밥 너무 좋죠
    돌솥은 사랑이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든든하게 드셨네요 돌솥 비빔밥 맛있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돌솥밥 먹고 싶어요 나물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겨울일수록 든든하게 챙겨먹어야해요.
    돌솥비빔밥 먹으면 속 든든하겠어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서울역 산들바람 ㅋㅋ
    이름도 귀여우네용 ㅎㅎ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겨울에는 따끈하게 밥  ㅋㅋ
    인정 인정입니다늣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밥이 바삭해서 끝까지 ㅎㅎ
    서울역에서 최고네용 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나물까지 해서 밥 든든하게 ㅎㅎ
    좋네용 증말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산들바람 서울역점 ㅎ
    돌솥 비빔밥! ㅎㅎ
  • 힘찬레몬O1683551
    혼자 먹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 같아요
    편하게 다녀오기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