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청동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팥죽

삼청동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팥죽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청동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팥죽 드셔보신분?ㅋㅋ

예전에 무도에도 나왔쥬 ㅎㅎ


겨울엔 뜨끈한 팥죽이 괜히 더 생각나요.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삼청동 골목이랑도 잘 어울려요.
추운 날 조용히 들르기 좋아요~

 

진짜 진자 팥죽 겨울에는 짱짱맨~ ㅎㅎ

0
0
댓글29
  • 신선한람부탄Z127067
    달달하고 진한 팥죽 한 그릇에 마음까지 아주 훈훈해요
    삼청동 나들이 갈 때 꼭 들러야 하는 팥죽 맛집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골목길 팥죽이네요
    혼자 가도 되겠어요
  • 강인한사과Q127641
    팥죽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팥죽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무도에 나온 집인가봐요!
    단팥죽 고명도 많이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팥죽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팥죽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달달하니 딱 좋을듯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겨울에 팥죽 한그릇 정말 맛있죠 밤도 듬뿍 들어있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 팥죽에 이것저것 들어있네요 팥죽을 돈주고 먹은적은없는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팥죽의 달콤함이 겨울에 잘 어울려요. 
    삼청동 감성이 느껴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색다르네여
    팥죽 맛있죠 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달지않아서 더좋네요 팥죽 먹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팥죽 맛집인가봐요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팥죽에 밤, 떡 많이 들어가네요.
    겨울하면 팥죽 먹어줘야죠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ㅎ
    엄청 유묭하던데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삼청동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ㅎㅋ
    따뜻한 팥죽 최애라능 ㅎ
  • 수려한백합I120974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팥죽
    여기 놀러간김에 좋즇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ㅎ
    와 좋다 팥죽 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사진 보니까 괜히 저장해두고 싶어져요
    여기 팥죽 짱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