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청동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팥죽 드셔보신분?ㅋㅋ
예전에 무도에도 나왔쥬 ㅎㅎ
겨울엔 뜨끈한 팥죽이 괜히 더 생각나요.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삼청동 골목이랑도 잘 어울려요.
추운 날 조용히 들르기 좋아요~
진짜 진자 팥죽 겨울에는 짱짱맨~ ㅎㅎ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청동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팥죽 드셔보신분?ㅋㅋ
예전에 무도에도 나왔쥬 ㅎㅎ
겨울엔 뜨끈한 팥죽이 괜히 더 생각나요.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삼청동 골목이랑도 잘 어울려요.
추운 날 조용히 들르기 좋아요~
진짜 진자 팥죽 겨울에는 짱짱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