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소박한 우동집이 최고예요.
국물이 깔끔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망원동 즉석우동 맛집 ㅎㅎ
즉석우동이라는 곳이구 ㅎㅎ
이름에 우동이 들어가는 만큼 ㅎㅎ
우동이 진짜 찐입니다~ ㅎㅎ
겨울에는 뜨끈한 우동쓰! ㅎ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소박한 우동집이 최고예요.
국물이 깔끔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망원동 즉석우동 맛집 ㅎㅎ
즉석우동이라는 곳이구 ㅎㅎ
이름에 우동이 들어가는 만큼 ㅎㅎ
우동이 진짜 찐입니다~ ㅎㅎ
겨울에는 뜨끈한 우동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