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23생선구이 방이동

123생선구이 방이동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집밥 느낌 백반이 최고예요

 

123생선구이 방이동  집이구용 ㅎ


생선이 따뜻하게 나와서 좋아요
반찬도 정갈해요
든든한 한 끼예요~

 

겨울에 환기도 안돼니까

생선은 밖에 나가서 먹는 걸루 ㅎㅎ

 

생선구이 좋습니닷 ㅎㅎ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Y212566
    집밥 느낌이네요
    고등어가 노릇해요
  • 강인한사과Q127641
    생선구이 너무 맛날 거 같아요 밥이랑 먹고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생선구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생선구이는 밖에서ㅎㅎ
    집에서는 진짜 힘들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생선구이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생선구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집밥같이 맛있겠어요
    생선구이 먹고싶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집밥 느낌의 백반이 정말 최고죠 반찬도 정갈하니 생선구이까지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바삭한 생선구이가 맛있어 보여요. 
    방이동에서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생선구이 좋네여
    바삭해보입니당 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생선구이 너무 맛있죠 밥한공기 순삭이예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나이들수록 생선이 좋아지더라구요
    생선구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고등어구이 맛있게 구워졌네요 밥한공기 뚝딱하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생선 냄새나서 겨울에는 밖에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생선구이로 제대로 보양하셨네요 
  • 즐거운사자I1639400
    메뉴가 단순해서 더 마음에 들어요
    생선구이 좋다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생선구이 ㅎㅎ
    진짜 너무 조으네용 굿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123생선구이 ㅎㅎ
    메뉴가 평소 식사로 잘 어울려 보여요
  • 수려한백합I120974
    123생선구이 ㅎㅎ
    생선 맛나구 좋쥬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메뉴가 일상 식사로 잘 어울려 보여요
    방이동 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123생선구이 와 
    가볍게 먹기 괜찮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