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시에서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를 열어요

서울시에서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를 열어요

서울시에서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를 열어요

 

서울시청 지하공간에 팝업스토어와 각종 전시관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갤러리는 조금 기간이 있지만 팝업스토어는 2월 5일 부터 3일간만 연다고 하네요. 

현재 서울의 모습과 변화될 거리등 다양한 주제로 꾸며진다고 해요.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니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0
댓글22
  • 신선한람부탄Z127067
    서울의 새로운 팝업 스토어 소식에 눈이 번쩍 뜨여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청에서 팝업이네요
    다양한 주제로 열리네요
  • 강인한사과Q127641
    팝업 너무 가고 싶어요 재미날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치 굿즈도 파네요ㅎㅎ
    캐릭터가 다양한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팝업 스토어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팝업스토어가 열렸군요 아이들이랑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H1703041
    오~ 시청같은 곳에서도 팝업이 열린다니 신기해요.
    갤러리엔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라니 즐길 거리가 많네요. 
    문화생활에 딱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팝업이네여
    소식 공유 감사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갤러리와 팝업스토어 꼭 한번
    방문해볼만한 장소같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오 서울시에서 여는 팝업이라니 ㅎㅎ 
    굿즈들이 궁금하네요 한번 구경가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갤럭시 팝업스토어 좋은데요.
    갤럭시 써서 가보면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서울시에서 갤러리 팝업을 하는군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한번 가봐야겠네요
    나간갈에 청계천도 들려보고요
    정보감사합니다
  • 착한블루베리O125345
    갤러리와 팝업 스토어 좋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서울시청에서 여는 팝업이라 더 새로운거 같아요 재미있는 공간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굿즈 보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재미있는 팝업행사가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