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동네 설렁탕집이 최고예요
중림동 정원설렁탕 ㅎㅎ
국물이 뽀애서 넘 좋습니닷닷
국물이 진해서 몸이 풀려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단골 많은 집이에요~
겨울에 뽀얀 설렁탕 국물에
깍두기 하나면
추위 저리가랏!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동네 설렁탕집이 최고예요
중림동 정원설렁탕 ㅎㅎ
국물이 뽀애서 넘 좋습니닷닷
국물이 진해서 몸이 풀려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단골 많은 집이에요~
겨울에 뽀얀 설렁탕 국물에
깍두기 하나면
추위 저리가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