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강 보이는 카페가 좋아요
실내가 넓고 따뜻해서 편해요
커피 마시며 쉬기 좋아요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이에요~
겨울지나면 테라스에 앉아서
강 보기도 좋지만..
실내도 강이 잘 보여서..
겨울에도 강 보기 딱인 것 같아유 ㅎ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강 보이는 카페가 좋아요
실내가 넓고 따뜻해서 편해요
커피 마시며 쉬기 좋아요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이에요~
겨울지나면 테라스에 앉아서
강 보기도 좋지만..
실내도 강이 잘 보여서..
겨울에도 강 보기 딱인 것 같아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