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한강 뷰 카페 대리너스

북한강 뷰 카페 대리너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강 보이는 카페가 좋아요
실내가 넓고 따뜻해서 편해요
커피 마시며 쉬기 좋아요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이에요~

 

겨울지나면 테라스에 앉아서 

강 보기도 좋지만..

실내도 강이 잘 보여서..

겨울에도 강 보기 딱인 것 같아유 ㅎ

0
0
댓글31
  • 신선한람부탄Z127067
    북한강의 시원한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서 예뻐요
    대리너스에서 즐기는 뷰 덕분에 힐링이 제대로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북한강 뷰네요
    하늘이 너무 맑아요
  • 강인한사과Q127641
    뷰가 너무 환상이네요 너무 가고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북한강 뷰 카페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카페 뷰가 아주 멋지네요 북한강 바라보면서 맛있는 커피랑 디저트 먹으면 행복할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북한강 뷰가 최고에요~
    날씨도 청량하고 맑아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북한강 뷰 카페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북한강 뷰 카페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오우 뷰 진짜 좋네요 사진 너무 잘찍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강변 뷰가 멋지네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 즐기기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뷰가 너무 좋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북한강 뷰 대박이네요 속이 뻥 뚫릴꺼같이 시원할꺼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북한강 뷰 카페는 너무 좋네요
    가서 차마시면 힐링되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뷰가 너무 좋네요 케익이랑 커피한잔 마시고 싶어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이건 같이 먹어도 무난하겠어요
    카페에 케이크까지 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강 보기도 좋지유 ㅎㅎ
    진짜 좋습니다리~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북한강 뷰 ㅎㅎ
    경치가 죽이네용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겨울지나면 테라스~~
    그것도 기대가 되내용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북한강  ㅎㅎ
    정말 좋네요 한강뷰~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뷰 카페 대리너스
    한강 겨울 굿 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