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촌 김산보김치찌개

 

신촌 김산보김치찌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김치찌개가 빠질 수 없죠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고기도 넉넉해요
혼밥도 편해요~

 

신촌 김산보김치찌개이구요

가스버너로 보글 보글 먹어서

끓여서 먹기 딱인 것 같아용..

 

얼큰하게 먹기에 딱인 기분! 겨울에! 

 

 

0
0
댓글29
  • 신선한람부탄Z127067
    신촌의 칼칼한 김치찌개는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김산보를 선택하니 탁월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김치찌개 메뉴네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김치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물이 보기보다 진한가봐요!
    부대찌개가 땡기네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김치찌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치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도 가득 들었네요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라면사리까지 최고네요 맛있게 드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김치찌개 좋네여
    라면사리도 있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김치찌게에 라면사리 넣으셨네요 너무 맛나죠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운 겨울에 찌개 참 좋네요
    흰쌀밥에 한그릇 먹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김치찌게 맛집인가봐요 밥한공기 뚝딱하겠어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이건 설명 길게 안 봐도 될 것 같아요
    딱 보면 감 와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김산보김치찌개
    메뉴가 안정감 있어 보여서 좋아요 ㅋㅋ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메뉴 구성이 현실적이라 좋아요
    라면 사리까쥐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신촌 김산보김치찌개
    얼큰 김치~ ㅎㅎㅋ
  • 수려한백합I120974
    신촌 김산보김치찌개 ㅎㅎ
    부담 없는 분위기일 듯해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이건 같이 먹어도 혼자 먹어도 무난하겠어요
    활용도 좋아 보여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이건 설명 안 봐도 대충 감이 와요
    그래서 더 끌리네요
  • 힘찬레몬O1683551
    자주 먹기 괜찮겠어요
    김치찌개 줍줍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