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김치찌개가 빠질 수 없죠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고기도 넉넉해요
혼밥도 편해요~
신촌 김산보김치찌개이구요
가스버너로 보글 보글 먹어서
끓여서 먹기 딱인 것 같아용..
얼큰하게 먹기에 딱인 기분! 겨울에!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김치찌개가 빠질 수 없죠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고기도 넉넉해요
혼밥도 편해요~
신촌 김산보김치찌개이구요
가스버너로 보글 보글 먹어서
끓여서 먹기 딱인 것 같아용..
얼큰하게 먹기에 딱인 기분! 겨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