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익선동 한옥카페 뜰안 갬성

익선동 한옥카페 뜰안 갬성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한옥 감성이 너무 좋아요
따뜻한 차 마시면서 쉬기 좋아요
조용해서 힐링돼요
사진도 예쁘게 나와요~

 

익선동 한옥카페 뜰안 갬성 죽입니다~

한옥카페라서

겨울에 특히 먼가 따시하구요 ㅎㅎ

빙수도 있구 미숫가루도 있고유~

 

 

0
0
댓글31
  • 신선한람부탄Z127067
    한옥의 고즈넉한 감성이 사진에 정말로 가득해요
    익선동 뜰안에서 즐기는 여유가 참으로 부러워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옥카페 좋네요
    미숫가루 맛있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한옥카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한옥카페 가는거 좋아해요 익선동 한옥카페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빙수가 분위기있어요!
    익선동가면 가볼래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익선동에 한옥카페 너무좋네요
    저도여기가서 차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한옥카페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 한옥 감성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빙수 완전 옛날빙수네요
    미숫가루는 그릇에 나오고 호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와 감성 죽이네요 어른들이 좋아하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한옥 감성이 가득하네요. 
    따뜻한 차 한잔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카페 너무 좋네여
    커피 한잔 하고파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한옥카페 가보고 싶어요 한옥감성 너무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한옥카페라니 뭔가 분위기 좋네요
    차 맛이 더 맛있을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빙수 맛있을꺼 같아요 한옥카페라 분위기도 좋겠어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사진이 자연스러워서 더 마음 가네요
    실제도 비슷했으면 좋겠어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한옥카페 ~~
    미숫가루까지 대박쓰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익선동 한옥카페 뜰안 ~~
    쌍화차도 있을 듯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익선동 한옥카페~~
    저도 익선동 좋아함유 ㅎ
  • 수려한백합I120974
    익선동 한옥카페 ㅎㅎ
    가보고 싶어지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