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닭한마리 국물이 최고예요
담백해서 계속 먹게 돼요
마무리 칼국수 필수예요
여럿이 가기 좋아요~
일산 진미닭한마리 보양으로 최고~
닭이 한마리 통째라서 ㅎ
뽀얀 국물이 겨울이면 생각나유~ ㅎㅎ
0
0
댓글3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닭한마리 국물이 최고예요
담백해서 계속 먹게 돼요
마무리 칼국수 필수예요
여럿이 가기 좋아요~
일산 진미닭한마리 보양으로 최고~
닭이 한마리 통째라서 ㅎ
뽀얀 국물이 겨울이면 생각나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