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가 괜히 더 맛있어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김치랑 먹으면 딱이에요
동네 맛집 느낌 좋아요~
구리 잉꼬칼국수 손칼국수 ㅎㅎ
칼칼한 김치에..
칼국수까지 먹으면
겨울에도 땀이~~
완전 겨울 맛집! ㅎ
0
0
댓글3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가 괜히 더 맛있어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김치랑 먹으면 딱이에요
동네 맛집 느낌 좋아요~
구리 잉꼬칼국수 손칼국수 ㅎㅎ
칼칼한 김치에..
칼국수까지 먹으면
겨울에도 땀이~~
완전 겨울 맛집!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