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클래식한 다방이 좋아요
따뜻한 커피 마시며 오래 앉아 있기 좋아요
시간이 느리게 가는 느낌이에요
혼자 가도 편해요~
겨울에 먼가 포근하니 좋아서
커피 마시면서 즐겁게
노근 노근 이야기 하기 좋아유~
커피 참 좋은 것 같아유~ ㅎㅎ
0
0
댓글3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클래식한 다방이 좋아요
따뜻한 커피 마시며 오래 앉아 있기 좋아요
시간이 느리게 가는 느낌이에요
혼자 가도 편해요~
겨울에 먼가 포근하니 좋아서
커피 마시면서 즐겁게
노근 노근 이야기 하기 좋아유~
커피 참 좋은 것 같아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