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학로 학림다방

 

대학로 학림다방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클래식한 다방이 좋아요
따뜻한 커피 마시며 오래 앉아 있기 좋아요
시간이 느리게 가는 느낌이에요
혼자 가도 편해요~

 

겨울에 먼가 포근하니 좋아서

커피 마시면서 즐겁게

노근 노근 이야기 하기 좋아유~

커피 참 좋은 것 같아유~ ㅎㅎ

 

0
0
댓글36
  • 신선한람부탄Z127067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학림다방은 분위기가 최고예요
    추억이 깃든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는 정말로 달콤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대학로 탐방이네요
    클래식 분위기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파르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파르페 오랜만이네요~
    옛스러운 분위기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대학로에 있는 다방인가봐요
    저도가서 차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뜻한 커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커피와 디저트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밑에 이건 디저트인가봐요
    후르츠칵테일 뿌린게 옛날느낌나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빙수인가요
    옛날스타일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요즘 진짜 따뜻하고 좋죠 옛감성도 느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대학로 학림다방이군요 클래식함 가득 이런 분위기 너무 오랜만이에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디저트 딱 옛날느낌이네요 다방에 걸맞는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오래된 다방의 감성이 느껴지네요. 
    따뜻한 추억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색다르네여
    독특할 거 같아용
  • 용맹한파파야B226756
    커피 마시러 가고 싶어요 혼자가도 좋을꺼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겨울이라 춥지만 맛있어보이네요
    맛있는건 계절을 타지 않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클래식한 다방이네요 커피맛 너무 좋을꺼 같아요 
  • 즐거운사자I1639400
    메뉴 구성이 현실적이라 끌려요
    다방이라니 ㅠㅠ 
  • 빠른나무늘보P1554792
    담 없이 고르기 좋겠네요
    부담없어유 ㅎㅎ 다방 ㅋ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와 추억이네요 ㅎㅎ
    다방이라니 대박 ㅋㅋ